POWER CLUSTER SUPER MOTOR OIL

전제품에 대해서 일절 폴리머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파워클러스터 모터오일 시리즈는 단순한 구동 오일이 아닌 엔진의 한 부분으로서 작용한다는 개념하에, 분자공학기술에 기반하여 개발된 非 Polymer 오일입니다. 베이스 오일로는 COMPLEX ESTER 를 채용하여 오일을 한층 더 고성능화 하였습니다.
Polymer (중합체. 점도지수 향상제,증점제등에 다량 함유 ) 를 사용하면 염가의 비용으로, 점도폭이 다양한 상품을 제조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Polymer를 포함한 오일에 자주 있는 현상, 즉 유온이 120도 부근을 넘으면 Polymer의 분자가 전단,파괴되어 오일의 점도를 유지할 수 없게 되며, 서킷 주행등에서 점도 저하·유압 감소를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파워 클러스터의 오일이 서킷에서 애용되는 일예로서 D1의 선수가 한 여름 140℃~150℃의 유온에도 불구하고 엔진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극한의 주행을 할수 있는 것은, 고품질의 베이스 오일과 양질의 첨가제의 결과입니다.
이러한 성질은 뛰어난 롱 라이프에도 연결되고 있습니다. 유압의 저하가 나타나더라도 5~10분 정도의 쿨다운만으로 , 유압이 정상적으로 빠른 회복을 보이는것도 파워 클러스터의 특징입니다.

분자의 세밀함에 의한 파워, 토크, 연비 상승, 매연의 감소

파워클러스터 특유의 분자세분화 기술( STAR SPANGLED TECHNOLOGY ) 을 채용 , 열에 보다 강한 비 폴리머 제품으로 마찰력 저하 , 압축비 향상 , 출력증가 , 정숙성 및 연비의 향상을 실현하였습니다.
이는 파워 클러스터의 전상품에 적용되고 있으며, 그 작은 미립자가 엔진내부 미세한 흠집의 틈새에 비집고 들어가 밀봉성을 유지하는 작용에 의해 압축이 상승하며, 파워와 토크 업, 연소 효율상승을 수반해 연비가 오르는 요인이 됩니다.(별지 참조)
분자 세분화기술은 원자흡착 ( Atom adsorption ) 을 일으키며 여기에 Ester 의 전기적 흡착작용이 더해져 엔진내부의 미세한 부분까지 오일이 강력하게 흡착됩니다 . 또한 , 초미립자화에 의한 유막보존기능까지 더해져 압축비의 상승과 마찰력의 극적인 저하를 실현하여 출력향상과 정숙성을 교환직후 체감할 수 있습니다 . 또 디젤 엔진은 압축에 의한 자연 연소 때문에, 압축 상승으로 인해 연소율 향상을 수반하기에 머플러로부터의 매연이 줄어 드는 등, 특수한 검사기기를 이용하지 않고서도 눈에 보여 오일 교환만으로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진의 정숙성과 세정 효과

일반적인 오일의 정숙성은 ,배합되는 첨가제에 의지해서 유지되는 비율이 높고, 투박한 오일이 되면 수백 킬로 주행한 것만으로 첨가제의 효과가 없어져 엔진 소음이 커지며 단기간에 오일 교환을 해야만 합니다. 파워 클러스터는 오일 분자가 미세하고, 단위 면적당 타 제품보다 오일이 밀집하기때문에 각 파트의 유극이 좁아져 진동을 줄이며 정숙성이 높아집니다. 이것은 고회전이 될수록 효과가 나타나 맑은 엔진음으로 변해 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합성오일에는 세정 효과가 있지만, 파워클러스터는 세세한 오일 분자에 의해 구석구석까지 엔진내의 더러움을 제거하기에 통상의 오일보다 세정 효과가 높습니다. 이는 연마제를 일절 사용하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오일 본래의 기능만으로, 고도의 세정 능력을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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